굳모닝런던을 시작페이지로
BBC CBeebieslive LearningEnglish BBC school BBC local Congestion HSBC Daum Naver Google 핫메일 다국어성경 Amazon Audio Treasure 성경찾기 유투브 Eday 영국벼룩시장
광고
광고
광고

제 14회 세계한인의 날 국무총리상 수상 임선화

코로나 팬데믹에 따른 무기 연기. 기호 2번 입후보자 선거 광고

GoodMorningLonDon | 기사입력 2020/11/23 [07:59]

제 14회 세계한인의 날 국무총리상 수상 임선화

코로나 팬데믹에 따른 무기 연기. 기호 2번 입후보자 선거 광고

GoodMorningLonDon | 입력 : 2020/11/23 [07:59]

<기호 2번 제35대 재영 총 연합회 한인회장 출마자 임선화>

 

  © GoodMorningLonDon

 

 

  © GoodMorningLonDon

 <임선화 한인회장 후보는 해외 한인커뮤니티에서 가장 취약한 부분인 문화영역에서 집중적을 활동해오고 있다. 영국 한인 합창단, 전통시인협회,전통음악 및 한국 무용단, 영국 한인 노인회 등에서 직접 참여하여 활동중이다.>

 

한 번도 겪어보지 않은 팬데믹으로 인해 전 세계가 고통받고 있는 이 때, 한인회장 선거에 출마하게 된 임선화입니다. 공동체가 겪고 있는 난관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누구보다 공동체의 리더의 힘이 필요할 때입니다. 

저는 그동안 한인사회와 영국 커뮤니티 일을 진행해오며 누구보다 인적 네트워크가 풍부하다고 자부합니다.

각 사회단체 및 영국 지방단체와의 협력을 통해 소수민족이 받고 있는 여러 혜택뿐만 아니라 킹스톤 시의 10% 이상을 차지하는 한인들이 더 많은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일하겠습니다. 

킹스톤 시와의 협력 및 각 사회 단체와의 깊은 유대관계를 조성하며 이들과 능동적 협력을 하겠습니다.

 

세계 10대 강국으로 부상한 대한민국 위상에 맞는 한인회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친목과 화합만으로는 많이 부족합니다. 저는 그동안 영국 한인 합창단 활동과 노인회 활동 등… 작지만 힘을 보태 왔습니다. 영국 사회에서 재영 한인들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서 좀 더 큰 활동적 봉사가 필요합니다. 저는 어떤 사업체나 개인적 야망을 위해 한인회장에 출마한 것이 아닙니다.

저를 한인사회를 위해 더 크게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해달라고 한인회장에 출마했습니다.

지금까지 한인사회 봉사활동에 아낌없는 후원과 이번 한인회장 출마에 적극 지지해준 남편과 아이들에게 먼저 고맙다는 말을 전합니다. 그리고 누구보다 지역 이웃들을 위해 봉사하고 있는 많은 한인 분들께 깊은 애정을 표합니다.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2020년 11월 제 35대 재영총연합회 한인회장 출마자 임선화 올림

 

기호 2번 임선화 후보 약력 및 공약사항 

 영국인 남편 피터 그리후이스씨와의 사이에 2남 1녀를 두고 있다.한인회장 출마에 누구보다 응원을 해준 가족들에게 고마움을 느낀다는 임선화 후보 © GoodMorningLonDon

한국에서 학교를 졸업하고 오랫동안 해외 항공사에 근무하였다.

활동으로는 재영노인회 회장을 2015년 이후 지금까지 맡고 있으며

재영한인회 부회장(2016-2018)

재영한인회회 고문(2018-2020)

한국문화예술원 영국회장(2016-현재)

세계전통시인협회 영국회장(2012-현재)

국회의원 선거관리 위원장(2020)

수상경력으로는 2020 한인의날 국무총리상 수상

 

▲   박은하 주영대사와 세계한인인의 날 국무총리 상 수상자 임선화 회장  ©GoodMorningLonDon

 

  © GoodMorningLonDon 

 

        <공약>

유아교육

  영국에서 어린 자녀들을 키우는 젊은 부모들이, 자녀를 훌륭하게 키우는 데 도움되는 역할을 하겠습니다. 탁아소, 유치원을 세우고, 여러 가지 정서교육에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젊은 부모들에게 힘이 되겠습니다.

청소년 교육

  현 한글학교에 적극 협조하며, 청소년들의 건전한 정신을 함양하고 밝은 장래를 설계하는데 도움이 되겠습니다. 우리나라 역사와 언어, 문화에 자긍심을 갖게 하며, 한민족의 정체성을 갖춘 훌륭한 인격체가 되도록 돕겠습니다.

Kingston Hospital 후원회 참여

  대다수의 재영 한인들이 이용하는 Kingston Hospital과 좋은 교류를 갖도록 하며, 킹스턴 병원 한인후원회에 최대한 협력하겠습니다.

한국 문화 예술

  재영 한인의 예능과 재능을 발굴하여 단련, 발전시켜 국제 수준에 올리겠습니다. 전통문화 교육시설을 갖추어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함께 배우며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들겠습니다.

Korea Town

한국의 타운을 형성하여 우리 전통과 문화, 음식을 널리 알리며 더 많은 한인의 사업이 이를 통하여 더욱 번영하고 형통하도록 일하겠습니다

한민족

  우리 동포는 어디에 살아도 모두 한 민족입니다. 모든 한민족이 함께 누릴 수 있는 평화를 위해 일하겠습니다. 

노인복지정책

  영국 땅에서 40여 년 이상을 살아오신 어르신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Korean Village(한국 마을)을 형성하여, 그분들이 은퇴 후 평안한 문화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연세가 높은 어르신들께 따뜻한 한국음식을 대접하고 사랑으로 돌볼 수 있는 요양소를 마련하는 등 노인복지정책에 앞장서겠습니다.

  © GoodMorningLonDon

 

 https://youtu.be/F1JLCcY3UwQ(임선화 후보 인터뷰 동영상)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