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UK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 연예인 섹스 동영상들 구글 블로그에 그대로 노출
섹스에 대한 개념을 바꿀 때
 
GoodMorningLonDon
 
▲     © GoodMorningLonDon

한국 연예인들의 사생활이 녹화된 동영상이 강력한 법적 처벌에 의해 대부분 합법적 싸이트에서는 사라진 가운데 영문 싸이트에서는 그대로 검색되고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검색엔진을 자랑하는 구글의 합법적 블로그에서조차 연예인 사생활 동영상들이 삭제되지 않는 것은 해당 당사자들이 영문판에 대한 검색 소홀이거나 외국 싸이트에 대한 소송을 제기하기에는 까다로운 법적 절차 때문에 방치한 것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연예인 사생활 동영상들은 대부분 불법싸이트에서 활용되고 있으며 또한 다운로드를 통해야 보여지는데 구글의 화면상에는 그대로 노출돼 있습니다.

블로그스폿이라는 구글에서 연동되고 있는 합법 블로그 싸이트에는 지금까지 구설수에 올랐던 한국 연예인들 사생활 동영상들이 영문 연예기사와 함께 상세히 올라와 있습니다.

블로그스폿은 베너광고들의 노출 빈도에 따라 광고비가 지급되기 때문에 대중들의 관심도가 많은 연예인 섹스 동영상들을 미끼로 인터넷 유저들을 끌어들이고 있는 것입이다.

사생활이 찍힌 동영상들이 한번 인터넷에 올라오면 그것을 지운다는 것은 전세계 바닷가 모래를 흩는 것과 같습니다.

구글처럼 합법적 싸이트에서조차 관리되지 않고 있는 섹스관련 동영상들이 올라 있다면 불법 싸이트들는 대부분이 이런 동영상들로 채워져 있다고 볼 것 입니다.

수 십년 뒤에는 사생활 동영상에 관심이 시들해지겠지만 그 때를 조금이라도 앞당겨서 해당 개인들의 고통을 줄이기 위해서는 섹스에 대한 개념변경 교육이 절실한 때 입니다.

한국에서는 이미 대형 미디어들이 앞장서서 섹스에 대한 호기심을 무관심으로 만들기 위한 대대적 교육을 시작한지 오래 입니다. 섹스상품들과 섹시녀들에 대한 베너 광고가 진보언론 뿐만 아니라 보수언론 싸이트들에도 넘처나고 있습니다. 한국 인터넷 유저들은 어릴 때 부터 이런 광고에 익숙해져 있기 때문에 성범죄에 대한 죄의식조차 무감각해지고 있습니다.
 

 
기사입력: 2012/06/13 [21:23]  최종편집: ⓒ goodmorninglondon.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9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