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모닝런던을 시작페이지로
BBC CBeebieslive LearningEnglish BBC school BBC local Congestion HSBC Daum Naver Google 핫메일 다국어성경 Amazon Audio Treasure 성경찾기 유투브 Eday 영국벼룩시장

디카프리오 결별설, 연인 라이블리 "디카프리오의 마음을 잡기 위해 노력 중"

한유정 기자 | 기사입력 2011/07/13 [16:41]

디카프리오 결별설, 연인 라이블리 "디카프리오의 마음을 잡기 위해 노력 중"

한유정 기자 | 입력 : 2011/07/13 [16:41]
▲ 디카프리오 라이블리 결별설 

 
할리우드 스타 커플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37)와 블레이크 라이블리(24)가 결별설에 휘말렸다.

미국의 쇼비즈스파이에 따리면 지난 12일 디카프리오의 측근은 "디카프리오가 관계에 얽매이는 것을 싫어한다. 그 탓에 현재 두 사람은 결별 직전까지 간 상황" 이라며 "라이블리는 디카프리오의 마음을 잡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디카프리오는 되려 신경질적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 측근은 "라이블리는 디카프리오의 태도에 몹시 분노했지만 여전히 그를 사랑한다"며 "그는 둘의 관계가 더이상 악화되는 것을 원치 않는다. 그러나 두 사람이 사귄 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이미 두 번이나 헤어진 전력이 있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라이블리는 앞서 지난 달 '인터치위클리'와 인터뷰를 통해 "디카프리오의 무절제한 생활 방식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토로한 바 있다.

한편 디카프리오는 모델 지젤 번천, 바 레파엘리 등과 교제한 바 있으며, 라이블리는 드라마 '가십걸'에 함께 출연한 펜 뱃질리와 3년 열애 끝에 헤어졌다.

디카프리오와 라이블리는 지난 5월 열애설 이후 수 차례 데이트 현장이 목격되는 등 할리우드의 떠오르는 스타 커플로 주목 받아왔으나 최근 결별 구설수에 올라 어떤 결과를 맞이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원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